본문 바로가기
국내&해외 여행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 평창 용평리조트 스키장 리뷰

by Jin_진 2020. 1. 1.
 
안녕하세요~ 나의 여행자, JIN 입니다.
 
국내 겨울 여행의 꽃이라 하면 바로 강원도가 떠오르는데요 🙂 
연말을 맞아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많은 눈들을, 눈에 담기위해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로 국내여행을 갔습니다.
리모컨을 내리던 중 현대홈쇼핑에서 패키지 행사를 진행하는 것을 보고 휴대폰으로 주문했습니다.
 
 
[겨울왕국 빅5 한정 패키지 4인기준] 전화주문시 18만9천원이었습니다!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ㅎㅎ 
아쉽게도 시간이 주말에만 나서 토요일에 갔는데 데스트에서 체크인할 때 8만원을 추가로 결제했어요ㅠ
(객실과 주말여부에 따라 추가요금이 있을 수 있어요! 미리 확인하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 )
 
패키지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 객실 주중 1박 이용권 (객실에 따라 그리고 주말여부에 따라 추가 요금이 달랐어요!) 
  • 리프트 및 장비렌탈 반일권 (스키 또는 보드)
  • 피크 아일랜드 & 사우나 오후권
  • 알파카 스노우팜 이용권
  • 눈썰매 1회 이용권
 
1박인 것에 비해 많은 패키지가 묶여있어서 모든 이용권을 이용하기는 쉽지 않을 정도로 할 게 많았어요. 🙂
 
 
 
 
최대한 패키지 여행을 즐기려 스키 리프트와 장비렌탈 반일 4인을 바코드를 이용해 빠르고 편하게 빌렸어요~
아주 어릴 때 스키를 탄 이후에, 몇 년만에 탄 스키라서 계속 넘어질까 걱정이 있었는데 너무 재밌게 초심으로 돌아가 탄 것 같아 재밌었네요.ㅎㅎ
 
 
 
 
어릴 때는 리프트 인식을 수동으로 네모난 방수종이를 옷고리에 걸게 되어 있었는데, 요즘은 카트로 되어있어서 옷 안에 넣고 지나가도 자동으로 인식이 되더라고요! 우왕 신기했어요. 아시는 분들 있으시죠? (ง ื▿ ื)ว
 
 
 
 
용평리조트는 리프트랑 코스들이 정말 다양하고 넓은 것 같아요. 높낮이도 정말 다양해서 초급부터 상급까지 코스를 선택해서 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녁을 허겁지겁 먹고 바로 용평리조트의 워터파크인 '피크 아일랜드'로 갔는데요. 시작이 오후 2시부터 마감이 7시30분까지 였어요. 급하게 놀고 사우나에서 냉온욕을 하고 나오니 끝날시간이 다 되었었어요. 
6시쯤에 갔는데 늦은 시간이라 그랬는지 야외온천은 열리지 않아서 몇 시간씩 오랜시간 놀기에는 놀 것이 부족한 것같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그래도 패키지 구성 중 하나라 바코드를 찍고 추가로 돈을 낼게 없어서 휭재한 기분이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워터파크보다 사우나가 정말로 좋았어요. 사우나에 냉탕과 열탕이 정말 극도로 차갑고 극도로 뜨거웠는데 처음으로 냉온욕을 정말 제대로 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스키를 타고 수영하고~ 사우나에서 냉온욕까지 하고 나니 몸이 녹초가 되어서 잠들었네요.
 촘촘한 스케줄ㅋㅋ 패키지 여행의 장점이자 단점이랄까요?  
 
용평리조트는 넓어서 자가용또는 차가 없으면 다니기 불편할 것 같아요. 겨울엔 여행객들이 많아서 그런지 스키장에 주차하는게 오래걸리더라고요!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즐기시길 바래요~ ヽ( ´∀`)ノ 지금까지 여행과 건강한 레시피 및 제품을 리뷰하는 나의 여행자, Jin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