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해외 여행

용평리조트, 스키장 : 블리스힐스테이 리뷰 (Yongpyong Resort Blisshill Stay)

by Jin_진 2020. 1. 1.

[ 이미지 출처 : /www.yongpyong.co.kr ]


안녕하세요~ 나의 여행자, JIN입니다.

오늘 리뷰할 여행지는 평창에 위치한 '용평리조트 : 블리스힐 스테이' 입니다.

용평리조트에 새로운 유스호스텔 '블리스힐 스테이'가 오픈해서 홍보를 많이 하고 있더라고요!
다양한 규모의 숙박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용평리조트에서 이곳, 블리스힐스테이에서 1박을 했는데요! 그럼 내부를 보실까요 🙂
 


4층 복도입니다. 정말 조용하고 넓어서 짐이 많아도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아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복도까지 정말 새 건물의 느낌이 낭낭한 것 같아요! 
정말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그럼 내부의 모습도 한번 볼까요? 
제가 숙박을 한 곳은 8인실 이었는데요! 아쉽게도 다른 시설들은 전부 자리가 찼다고 하더라고요ㅠ 
그래서 두 명이서 8인실을 여~유롭게 사용했어요!  _(:3」∠)_   4층의 디럭스온돌실입니다.

디럭스온돌실은 원룸의 형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숙박 시설에는 따로 취사 시설이 있지 않았어요.
대신에 2층에 공동 취사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취사가 필요하면 꼭꼭 참고해주세요 :) 



정말 넓고 깔끔해서 수련회나 수학여행, 동창회 등 단체여행으로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방 양옆에는 이불 서랍이 있습니다. 넓고 깨끗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V 


신발장 앞에 위치한 화장실입니다. 특이한 구조로 변기와 세면대가 구별되어 떨어져 있었어요. 
8인실이었는데, 변기가 한 개인 것이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각 방마다 냉장고가 한 개씩 있었어요! 새 제품이라 역시 깔끔하고 깨끗하네요.


화장실과 분리된 세면대와 샤워실입니다!
개인적으로 세면대도 넓고 샤워실도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아래에 가격과 시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미지 출처 : /www.yongpyong.co.kr ]

용평리조트에 새로 생긴 블리스힐스테이를 리뷰해보았는데요.! 여행가기 전에 미리 숙박 시설을 예약하시면 조금 더 좋은 방을 예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새 건물이어서 그런지 새 건물 냄새가 많이 났어요! 개인적으로 냄새에 많이 민감해서 밖이 추운데 창문을 활짝 열고 잠을 잤네요! 꼭 참고하셔서 즐겁고 재밌는 여행하세요 (ง ื▿ ื)ว


 ヽ( ´∀`)ノ 지금까지 여행과 건강한 레시피 및 제품을 리뷰하는 나의 여행자, Jin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