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의 일상

대전 대흥동 카페, 칵테일바 추천 : 초록지붕

by Jin_진 2020. 5. 5.

 

(5월29일 금요일 (new update): 제가 이 카페 근처를 돌아다니다 보니 초록지붕 카페가 공사 중이였습니다! 참고하셔서 미리 확인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리모델링이 되는 것인지 완전 새롭게 바뀌는 건지 아직 알지 못해 공사가 끝난 이후에 다시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나의 여행자, JIN 입니다!

오늘은 5월이 되니 날이 급격하게 무더워지고 습해지네요.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날이나, 햇빛이 쨍쨍 좋은 날에는 시원한 음료를 마시면서 아무 생각없이 카페에 음악을 들으면, 캬~ 그보다 행복한 것 없죠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대전 대흥동에 위치한 초록지붕 카페입니다.

영업 시간: 

  • 평일 , 토요일, 공휴일 오전 11시30분 ~ 새벽 1시까지 
  • 일요일 오후 2시 ~ 새벽 1시까지

조금씩 바뀔 수 있으니 오픈 시간을 확인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초록지붕 카페는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가진 카페입니다. 인스타에 많은 분들이 초록지붕 카페를 태그할 만큼 다양한 조명과 소품이 있지만 과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여유롭고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브런치메뉴와 샐러드나 피자등 양식 위주의 식사류도 주문할 수 있어서 간단한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여유롭고 테이블 수도 많아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

야외 테라스에도 좌석이 있어서 낮에 오시면 밖에서 시원한 음료를 드셔도 좋을 듯하네요!

 

 

초록 카페의 가장 특별한 점은 카페 메뉴 뿐만 아니라 칵테일 종류도 주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곳이 제가 처음으로 칵테일을 입문하게 된 곳이었어요 :) 

 

 

예쁜 카페에 왔으니 사진도 놓칠 수 없겠죠? ㅎㅎ


초록카페 팁!

  •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점심 식사와 저녁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일요일에는 점심 메뉴가 주문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 연휴날은 설날 당일과 추석 당일입니다.
  • 근처에 주차장이 있다고 하니, 직원분께 여쭤본 후 주차하시면 될 듯해요.
  • 아래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갈 수 있는 링크입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318730]
 

네이버 예약 :: 초록지붕

대전 도심 한가운데에 숨어 있는 정원 있는 카페로 바쁜 일상 속에 잠시 여유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깔끔하고 맛있는 점심식사 그리고 진한 커피향 오후엔 또 다른 저녁식사, 달콤한 칵테일과 와인 등 지인들과 친구들과 동료들과의 수다, 대흥동의 숨어 있는 정원카페 초록지붕.

booking.naver.com

 

편안한 분위기와 동화같은 느낌의 데이트 장소나 휴식 장소를 찾으신다면 초록지붕카페 추천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