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의 일상

여수 피자 맛집, 낭만포차거리 맛집 추천 : 쫑포 피자수퍼

by Jin_진 2020. 5. 1.


안녕하세요~ 나의 여행자, JIN입니다. 

최근에 바이러스로 집 밖에 나가질 않아서, 맛있는 요리를 하고 가족과 나눠 먹는 게 재미가 있더라고요! 
또, 가족이나 친구들과 차 드라이브로 여행을 가는 것도 정말 괜찮더라고요. 🙂

이번에 가족과 함께 드라이브로 갔다온 곳은 바로 여수입니다. 
여수에는 정말 유명한 피자집으로, (구)인생피자 집이 있는데요. 

최근에 다시 브랜딩해서 쫑포 피자수퍼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해요!

피자를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바다 거리를 걷다 보니까 사람들이 피자 박스를 하나씩 들고 있더라고요.
무슨 피자인지 몰라도 저 피자는 꼭 먹어야겠다고 다짐을 하고, 길에서 피자를 들고 가시는 분에게 무슨 피자인지 여쭤보고 알게 된 곳입니다.🙂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인테리어가 독특해서 정말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이렇게 과자도 따로 팔고, 음료도 따로 팔고 있었어요. 물도 따라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작은 소품부터 개성있는 글들이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지는 곳이었습니다. 특이하게 모든 음료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골라서 마시는 재미가 있었어요.


제가 선택한 메뉴는 하프앤하프피자로 베이컨 포테이토피자와 고마새우 반반 입니다. 🙂
사이드로는 버팔로윙으로 6 조각이 나옵니다.

소스도 듬뿍 발라져 있고, 하프앤 하프로 시켜서 두가지 종류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베이컨 포테이토피자가 제 입맛에 맞았어요. 빵도 부드럽고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래는 메뉴판 입니다. 피자 종류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직원분이 선택해주신 메뉴로 선택했어요. 🙂



오늘은 여수에서 유명한 피자집인 쫑포 피자 수퍼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여수에 많은 분들과 여행객들이 찾아와 드시는 곳인 만큼 맛있는 피자 그리고 독특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여수에 놀러 가신다면, 이 피자집에 오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