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의 일상

[헬스장 2주 이용후기] 용문역 근처 가성비 시설 대박인 헬스장 추천 👊🏻❗️내돈 내산 "JM 휘트니스 탄방점"

by Jin_진 2024. 2. 29.

안녕하세요, 나의 여행자 Jin입니다.

저는 최근 다가오는 봄 여름을 위해 여러 헬스장을 찾아다녔는데요, 고민 끝에 다니기도 편하고 시설도 좋으면서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결정된 저의 헬스장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맵] 제이엠휘트니스 탄방점
대전 서구 계룡로629번길 62 모닝갤러리 2층 201,202호 (탄방동)
https://kko.to/0gBRvufIAi

제이엠휘트니스

대전 서구 계룡로629번길 62

map.kakao.com


헬스장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있음) 처음에 봤을 때는 깔끔하고 시설이 깨끗하다는 느낌이었어요.


이용시간
월금 오전 6시부터 새벽 12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 매 월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은 휴관입니다!)


저는 보통 운동하면 오전에 가거나 늦은 저녁에 가는 편인데요!
사람이 너무 많지 않아서 좋았고, 시설 내 냄새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더 편안하고 좋더라고요!


저 같은 헬린이들은 보통 헬스장이 낯설어서, 분위기나 직원분들이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곤 하는데 다행히도 이곳은 마음에 들었던 ㅎㅎ


요즘 헬스장 시설이 좋아서 그런지 자주 가게 돼서, 이제는 이틀에 한 번은 무조건 가는 제 일상의 루틴이 되어가고 있어요!
운동하는 건 참 보람차고 좋더라고요 :)


이곳이 좋았던 가장 큰 이유는 신규로 등록할 시에 PT를 2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전에 저는 헬스장에 가면, 머신을 쓰고 싶어도 어떤 머신이 좋은 지 어떻게 쓰는지 잘 몰라서 유산소만 몇 분 하다가 몸 만 풀고 왔거든요 ㅠ

그래서 이번에 무료 PT를 2회 받게 됐을 때, 쌤에게 운동하러 올 때 혼자 할 수 있는 머신 루틴을 알려달라고 부탁드렸었어요. 1회에 각각 상체루틴과 하체루틴 이렇게 알려달라고 말씀드려서 배우게 되었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정말 너무 만족했어요. 한 번 배워서 완벽한 자세를 따라 하긴 어렵지만 알려주실 때 최대한으로 열심히 따라 하며 배우려고 하니까 어떤 느낌인지 어디 근육을 사용하는지 알게 된 것 같아요.

알려주신 루틴대로 자주 가서 복습하고 운동하고 있어요!
피티 쌤이 너무 친절하게 편안하게 알려주셔서 아주 굿이었습니다!

헬스장 가격은
2개월에 15만 원
5개월에 24만 원
자세한 건 아래 참고해 주세요!
(신규 등록 시 무료 PT 2회 포함)


헬스장 내부에 운동복이 있는데, 헬스장 등록하면서 사용료 내고 이용할 수 있어요!
헬스장 내부에 샤워실도 있고 이용하기에 깔끔합니다.


정리하자면,

  • 헬스장 가격은 2개월에 15만 원 5개월에 24만 원.(포토 리뷰 이벤트 참여 시 1개월 추가가능)
  • 헬스장 시설에는 샤워실, 화장실이 있으며 운동복과 타월은 월 이용료를 내고 사용가능합니다.(제 기억으로 월에 1만 원쯤이었던 것 같아요. 확인 필요!)
  • 스트레칭할 수 있는 곳이 따로 있으며 폼롤러 및 덤벨 등 기구가 잘 되어 있습니다.
  • 직원분들이 친절하십니다.
  • 헬스장 기구가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저도 지금 다닌 지 어느덧 2주 정도 되어가는데, 제 가족에게도 추천할 만큼 좋은 헬스장이에요!
여러분께도 추천드립니다 :)👍🏻

24년 여름 헬짱이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