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및 후기

[CW 청우] 신상과자 리뷰 : 쫀득 초코칩, 유자치즈케익

by Jin_진 2020. 5. 15.

 

안녕하세요. 나의 여행자, JIN 입니다~

대학 시험 기간이 다가와 이것저것 준비하면서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글 업로드가 너무 늦어졌네요ㅜ 

블로글에 글을 올리는 시간이 저에겐 힐링의 시간인데 말이죠 :) ㅎㅎ

아직 시험은 끝이 나지 않았지만, 힐링이 필요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요즘에 신상 과자들이 정말 많이 나오는 듯해요.

 

그 많은 과자들을 모두 맛볼 수는 없지만, 가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새로 나온 과자들을 찾아다니며 맛보는 게 재밌더라고요. 

 

오늘 리뷰할 과자는 (CW 청우) 쫀득 초코칩유자치즈케익입니다.

 

먼저, 쫀득초코칩을 리뷰하겠습니다. /

 

 

친언니가 마트에 갔다 오더니 안 사올 수가 없는 귀여움이라며, 주섬주섬 꺼내더라고요 ㅎㅎ

배경 그림이 정말 귀여워요!

콤탱이들 같이 생긴 친구들이 쫀득 초코칩을 만들고 있는데, 마치 이 곰탱이들이 초코칩 안에 떡을 표현한 듯해요.

 

총 12개가 들어 있습니다. 한개는 까서 먹었어요 :)/

쫀득 초코칩은 새로운 맛이라고 느껴지기 보다는 많이 먹어본 맛이었습니다!

 

포장지도 너무 귀엽네요. 많이 먹으면 저 콤탱이처럼 된다는 것을 표현한걸까요?.?

포장지 크기에 비해서 들어 있는 초코칩은 크기가 작은 듯 느껴졌어요.

 

 

초코칩을 늘리는 영상을 왜 찍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떡의 식감이 어떤 느낌이었는지 확실하게 보이긴 하네요! ㅎㅎ 너무 딱딱하지도 너무 부드럽지도 않은 식감이었어요.

 

쫀득한 초코칩 후기

  • 많이 달지 않아서 호불호가 강하지 않다.

  • 안에 있는 떡의 식감이 적당하다.

  • 초코칩이 입에 넣었을 때 부드럽게 부서진다.

  • 떡이 있어 포만감이 크고 약간 목이 메일 수 있다.

  • 우유나 음료와 함께 먹을 때 훨씬 맛이 배가 된다.

  • 예쁜 포장지와 박스 디자인이 선물로 주면 좋을 듯하다.

  • 내 돈을 주고 또 사먹을 것 같지는 않지만, 눈에 보이면 잘 먹을 것 같다.

그냥 솔직한 생각을 담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로 봐주세요 :)

 

마지막으로, 유자치즈케익을 리뷰하겠습니다. /

 

꽃들을 가득담은 상자가 눈에 띄네요. 포장에 파란색이 들어 가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요즘, 유자와 치즈의 조합의 디저트들이 종종 보이는 것 같아요.

 

총 10개가 들어 있습니다. 역시나 상자에 비해 들어 있는 크기와 양이 많이 적네요!

 

포장지는 노란색에 파란 꽃들이어서 전체적으로 봄을 떠올리게 하네요. 

 

 

유자치즈케익 후기

  • 단 맛이 생각보다 강하다.

  •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다.

  • 처음에는 유자 필링의 상큼함과 향이 강하다.

  • 이후에 입맛을 도는 짭잘한 치즈 맛이 확 느껴진다.

  • 음식에 꽃이나 과일의 향을 안 좋아한다면 비추천!

  • 예쁜 포장지와 박스 디자인이 선물로 주면 좋을 듯하다.

역시, 솔직한 제 느낌을 담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저는 과일향이나 꽃향이 음식에 많이 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불호였지만, 저희 언니는 치즈 케익과 유자를 모두 좋아해서 정말 맛있다고 했습니다.

 


오늘은 청우의 "쫀득 초코칩과 유자치즈케익" 과자를 리뷰해보았습니다.

CW 청우가 박스와 포장지 디자인에 정말 많이 신경을 쓴 듯 했습니다. 선물로 이 과자를 선물해주면 좋아할 것 같아요. :)

 

특별하게 맛있거나 기억에 많이 남는 맛은 아니었지만, 너무 가볍지도 않고 무겁지도 않은 쿠키여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저는 제 돈을 주고 사먹지는 않겠지만, 눈에 보이면 맛있게 먹는 과자들여서, 회사에 비치하는 과자들로 이 쿠키들을 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잠잠해진 듯 보이는 코로나가 다시 퍼져서 많은 사람들이 또 힘들게 될 듯해 걱정입니다.

코로나가 빨리 잠잠해져서 활발하고 자유롭게 밖에서 돌아다니고 싶네요 ㅎㅎ

 

저는 등교가 또 다시 미뤄져서 저는 과제 속에 다시 파묻히게 되었습니다,, 또르륵ㅜ

우리 모두 힘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