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및 후기

대전 대흥동 카페, 이색적인 카페 추천 : 퀸 카페

by Jin_진 2020. 6. 3.

안녕하세요. 나의 여행자, JIN입니다~

 

코로나로 여행을 자주 안 다니게 되니, 집에 가까운 카페나 음식점을 놀러 다니는 게 재밌게 느껴집니다.

 

특히, 평범한 카페보다는 특이하고 이색적인 카페가 좋더라고요!

 

오늘은 대전 대흥동에 위치한 이색적인 카페,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페 퀸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왕 콘셉트의 카페입니다. 

 

 

카페 입구는 골목에 있어서, 찾기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

골목에 빨간 카펫을 따라 올라가면 있습니다. 

 

제 생일을 맞아 카페에 사진을 찍으려고 갔는데, 이런 '퀸명록'이라는 칠판이 문 앞에 있더라고요!

생일인 사람들의 이름을 쓰는 곳인 듯해요 ㅎㅎ

 

저희 언니가 제 이름을 열심히 적어주고 있는 모습이 너무 고마워서 찍었습니다 :)

나중에 @cafe___queen 인스타 계정에서 스토리 게시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니가 너무 제 이름만 튀게 써준 것 같아서 민망하네요 ㅎㅎ

 

카페 내부 인테리어와 소품들도 빼놓을 수 없죠!

 

 

인테리어가 검은 벽에 모던 유럽 풍의 소품들을 비치해 놓아서, 퀸 콘셉트를 잘 보여준 듯합니다.

어느 곳에서 찍어도 인스타 감성이 물씬 나더라고요! 

 

 

계단을 따라 쭉 올라가면 있는 루프탑이 있는데요! 루프탑도 사진 찍기 좋은 장소가 많이 있더라고요. 

찰칵찰칵 신나게 찍다 보니, 휴대폰 용량이 없다고 사진을 더 이상 찍지 못하고, 차를 마시러 갔습니다! ㅎㅎ

 

아래는 가격표입니다. 6천 원대에서 6천5백 원대입니다.

 

(이미지 출처 :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ju1980&logNo=221613089370) 

 

 

저희가 주문한 티입니다.

저는 퀸 더치 베이비로 시그니처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위에 오랜지가 올려 있는 티가 퀸 더치 베이비입니다.

 

가격에 비해서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달달한 맛이 나는 티였는데, 과일의 상큼함과 묵직한 달달함이 있는데 과하지 않고 티처럼 은은했습니다. 

 


총 평가,

  • @cafe___queen 예쁜 카페에서 인스타에 업로드를 하고 싶다 하시면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품도 예쁘고 사진 찍기에 좋은 위치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곳이었습니다.

  •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6천 원 대의 음료는 마시기에도 좋은 듯합니다.

  • 퀸 카페는 디저트가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저는 너무 늦은 시간에 가서 주문을 하지 않았지만, 가시게 된다면 디저트 케이크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042-226-77940 예약 및 주차 문의 시 전화할 수 있는 번호입니다.

  • 평일 주말 상관없이 매일 오전 11시 ~ 저녁 24시까지 운영합니다.

 

오랜만에 재밌는 카페에 가서 놀았던 것 같아 좋았습니다 ㅎㅎ 

새롭고 이색적인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 퀸 추천드립니다!

 

ps.컴퓨터로 봤을 때 리스트 점이 밀려서 보이게 되는 걸 고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휴대폰으로 봤을 때는 괜찮을 지 모르겠습니다ㅜ 아시는 분은 꼭 알려주셔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