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및 후기

프로 맛집러는 다 안다는 무주 짬뽕 맛집 추천 : 천마루

by Jin_진 2020. 5. 30.

안녕하세요~ 나의 여행자, JIN입니다. 

전 글을 올린지 얼마 안된 것 같았는데 벌써 3주 전이었네요! 
올리는 글마다 오랜만이라는 말을 하는 걸 보니 조금 더 부지런하게 분발해야겠습니다 :)🙏


요즘 도운 날은 27도까지 올라가더라고요! 더워진 날이지만 일교차가 크니 감기 꼭꼭 조심하셔요. 😊



무주에는 짬뽕집으로 정말 유명한 맛집이 있습니다. 

무주에 여행을 가서 이 짬뽕집에 짬뽕을 꼭 먹어야 무주 여행 했다고 말할 수 있을 만큼 유명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천마루 입니다. 

 

 

정말 놀랄 만큼 사람이 많더군요! 입구부터 길게 늘어진 차들을 따라 차를 주차한 뒤에 대기표를 받았습니다. 
거의 한시간을 기다려한다는 말에, 저희는 차에서 기다리다가 번호를 부를까봐 왔다갔다 계속해서 제 번호가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ㅎㅎ

 

드디어! 오랜 기다림 끝에 입장을 했습니다. 

 

저희는 5인으로 해물갈비 짬뽕 3개와 소불고기짬뽕 1개, 그리고 천마면 짜장면 1개를 주문했습니다.

너무 배가 고픈 상태여서 모자랄 것 같다고 고민을 했는데, 그러면 먹어보고 모자라면 주문하자고 했습니다.ㅎㅎ
그러길 정말 잘했던 게 양이 정말 많더라고요!

제가 선택한 해물 갈비짬뽕입니다. 

눈으로 보이는 재료는 홍합, 갈비,낙지 한마리, 새우 그리고 야채 입니다. 
제가 선택한 해물 갈비짬뽕입니다. 

눈으로 보이는 재료는 홍합, 갈비,낙지 한마리, 새우 그리고 야채 입니다. 

 

제 친구가 고른 소불고기 짬뽕입니다. 기대 이상으로 정말 푸짐하네요 ㅎㅎ


맛평가는,

컬칼하고 얼큰한 국물이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싱겁게 먹는 것을 좋아하는 제게는 국물이 약간 짜게 느껴졌습니다. 
무엇보다 기억에 남는 것은 아낌없는 해산물 양이었습니다.

양이 어마어마해서 너무 만족해서 먹었고, 가격도 9천원인 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더욱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다시 가서 먹을 의사는 99.9% 밖에 없습니다 🤭 ㅋㅋ

 

무주 맛집, 천마루 강력 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