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의 일상

대전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칵테일 추천 : 1987 루프탑라운지 ( 가격, 위치 )

by Jin_진 2020. 1. 2.




안녕하세요~ 나의 여행자, JIN입니다.

나는!! 친구들과 시끄러운 술집보다는 분위기 있고 인생 사진 건질만한 예쁜카페 카페에 가고 싶어 (۳˚Д˚)۳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소중한 친구나 지인분들과 칵테일 기울이면서, 이야기 나누고 인생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예쁜 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1987 루프탑라운지 입니다.



1987 루프탑라운지는 다양한 지역에 위치한 프렌차이즈점으로 알고 있는데요! 
대전 지역에는 유성 봉명동, 서구 둔산동, 서구 탄방점 등이 있다고 해요.
그 중 서구 둔산점에 위치한 1987 루프탑라운지로 갔습니다. 
지점들이 1987 루프탑라운지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비슷해도, 지점마다 소품들과 구조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는 위치 입니다!









연말에 가서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들로 꾸며져 있었는데, 안 찍을 수가 없을만큼 너무 예뻤어요! 
ヽ( ´∀`)ノ 보자마자 찍어주겠다고 서로 엄청 많이 찍어서 나중에 사진을 받고 나니 600장이더라고요ㅎ


1987 루프탑라운지만의 오픈형으로 되어 있는 구조와 어두운 곳에 조명들로 채워진 따뜻한 느낌이 잘 어울려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여러 소품들을 설치해 놓은 곳들이 많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정신없지 않고 오히려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려서 더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


잘 꾸며져 있고 예쁜 소품만큼,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음식들 또한 중요하겠죠! 
아래는 가격들입니다~ 



  • 병맥주 4천원 ~ 만원 , 생맥주 5천원 ~ 만원
  • 클래식 칵테일 종류 각 9천원
  • 모히또 종류 각 만3천원
  • 마티니 종류 각 만천원
  • 마르가리타 만원 ~ 만천원
  • 리큐어 베이스 칵테일 종류 각 만2천원
  • 무알콜 칵테일 종류 각 만천원
  • 와인 칵테일 및 상그리아 종류 각 만2천원
  • 빌드칵테일 종류 각 만원


그 외에도 다양한 안주들괴 보드카, 테킬라, 진, 리큐어, 위스키 등 정말 다양한 종류와 가격들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보드카와 위스키는 샷으로도 파네요.

써놓고 보니 정말 많은 종류가 있어서, 조만간 다시 한번 가서 다양한 종류를 마셔봐야겠어요 ㅎ




칵테일을 마시러 가면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
개인적으로 맛있게 마셨던 칵테일을 추천해드릴게요! 

주문했던 칵테일은 준벅 피치크러시 인데요
준벅은 사진 속 초록색, 피치크러시는 주황색입니다.

준벅은 국내에서 만들어진 칵테일이라고 해요. 달콤한 맛과 살짝 느껴지는 새콤함이 나는 칵테일이었어요! 
향은 메론향이 가장 진하고 달콤한향이 어울어지면서 다양한 과일이 느껴졌어요. 

피치크러시는 술의 쓴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술이죠!
복숭아향이 진하고, 새콤함이 더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상큼해서 입 안이 돋구어지는 맛이랄까요? ㅎㅎ

개인적으로 두가지 중 다시한번 마시고 싶고, 추천드리고 싶은 칵테일은 피치크러시입니다. 
칵테일을 처음 마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연말이나 연초에 친구들과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에 가서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이곳, 1987 루프탑라운지에 가시는 걸 추천 드리고 싶어요. 
모두 즐겁고 맛있는 칵테일 즐기시길 바래요~ヽ( ´∀`)ノ  지금까지 여행과 건강한 레시피 및 제품을 리뷰하는 나의 여행자, Jin 이었습니다~



댓글